발명 배경

천연 백지 를 대체하기 위해 폴리아크릴의 취향막 을 중간 기재층 의 폴리렌 합성지 를 표면 무유기염 세분 이 함유 된 단축 취향 폴리아크릴 팩 으로 표면 층압 이나 도포 다.     이 같은 일본 특허 출판물의 합성지는 방수, 찢기, 강성, 기계 강도, 인쇄의 첨착력 등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인쇄 과정에서 잉크 건조 속도가 이상적이지 않아 책과 문화용지에 적용되지 않는다.  

합성종이의 미공체적과 공진율 연결도는 천연지 이상보다 훨씬 못하기 때문에 인쇄 후 잉크 건조 시간이 비교적 길기(4색 인쇄 약 8시간), 합성종이에 잉크가 건조해 퇴적량이 비교적 크다.불필요한 역방향 인쇄에 제한합니다.4색 양면 인쇄에 대해서는 인쇄 조작자의 수를 늘릴 수 있고 건조한 작업공간을 기다려야 할 뿐만 아니라 무기염이 함유된 폴리아크릴 단축의 취향 박막 구조의 잉크는 천연종이보다 부착력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잉크는 인쇄기에 넣어서 색채의 포화도를 이루기 위해서는 독특한 잉크가 필요합니다. 천연 종이잉크보다 3-4배나 비싸고, 잉크용제 침입 방지에 종이의 변형과 치의 변화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합니다.무기염의 미분가루가 함유된 폴리아크릴의 취향막 구조합성종이는 많은 응용에서 천연지 제품을 광범위하게 대체할 수 없는 주요 원인은 인쇄공예장이 아니라 천연종이보다 원가 차이가 크다.

또한 합성종이의 표면처리는 폴리아크릴렌, 폴리스티렌, 폴리스티렌, 폴리에틸렌, 폴리에스테르 박막으로 만들어졌고, 취향성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특성(인쇄 적절성)소득합성종이의 건조성능)은 이들 중 폴리아크릴단축의 취향막 으로 만든 합성종이보다 훨씬 뛰어나다. 이 막에는 무기염세가루가 용지 모양표층으로 함유되어 있어 천연종이의 문화용도를 광범위하게 대체해야 한다. 사실상 이 합성종이의 제조 원본으로 쓰인다.여러 면에서 상당히 높고, 시장에서의 판매는 무기염이 함유된 폴리아크릴 단축의 취향 박막으로 만든 합성종이보다 훨씬 이상적이기 때문이다. 이 기술은 DMF(2메틸아미드) 용제를 표면처리제로 사용해코팅 후 표면 두께가 비교적 커서, 두께는 10뮤m보다 작지 않다.

합성종이의 광범위한 응용 을 위해 천연지 의 품질 을 현명하게 대체하기 위해 제조 비용 이 너무 높아 응용 범위 를 좁게 하는 것을 피하고, 본 발명 신청 신청 신청자 는 합동 을 통해서도 폴리아크릴 수지 조직물 을 제공했다한 대 1급 압출기 와 두 대의 2급 압출기 를 같은 T 형 모형 에 넣어 3층 폴리아크릴렌 화이트 불투명 수지 코팅 판넬, 냉각, 정형, 양방향 취향, 배로처리 후 표면 에 무기 소금 이 함유된 종이 표면 처리제(염화)폴리아크릴렌, 벤젠), 두께가 정해져 인쇄 속건형 쌍축 취향 폴리아크릴 펄 합성지, 두께25? 50뮤 m이다.  
본발명 합성종이의 미공체적과 공진률 접속도와 천연지 제품과 가까워 4색 잉크의 건조 시간은 10분이다.인쇄 잉크는 외부 건조 시간에 1분도 안 되어 작은 사이즈의 반향 인쇄를 피하여 인쇄 조작과 천연 종이를 완전히 동일하게 하고, 퇴적량 제어, 인쇄소 노동자가 증가하여 건조 조작을 기다릴 시간이 없다.잉크 흡수제는 도포층에 국한되어 승인층을 침입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 천연지 잉크 잉크 잉크 잉크 인쇄량과 가깝고 천연 종이와 가까워 잉크가 인쇄기에 체적을 늘리지 않는다.이 때문에 본 발명 합성종이의 품질은 이미 일반적으로 알려진 합성종이의 품질을 넘어 문화용지의 인쇄와 글쓰기 응용에서 광범위하게 천연종이를 대체할 수 있다.